내 몸 사용 설명서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내 몸 사용 설명서

쏟아지는 건강정보 속 내 몸에 맞는 비법을 찾아드립니다 내 몸 사용 설명서!

시청자게시판

시청자게시판
정말로 노인이 회춘되고 영생 될 수 있는 근거​​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05.09고두영 조회수 1048

(1) 정말로 노인이 회춘되고 영생 될 수 있는 근거

 

           


무엇이든지 모르면 무척 힘들고 어렵지만 알고 나면 참으로 쉬운 것입니다. 이 회춘과 불로 영생법도 여기서 알고 나면 이렇게 쉬운 이치를 왜 진작에 몰랐나 하고 어리석었던 지난날의 삶을 탓도 해볼 것입니다. 이 삶의 뜻을 정확히 모르면 불로 영생을 믿지 못하는 것이지요. 그러면 우리가 다같이 생각을 좀 해봅시다. 삶이란 쉽게 말하면 숨쉬기 아닐까요? (호흡) 음식을 먹는 것도 숨쉬기를 그치지 않게 하려는 동작이지요.

 인체에는 양기(陽氣)와 음기(陰氣)즉 더운 기와 찬 기운이 균등해야 아랫배가 더운 것에 늘어났다가 찬 기운에 줄어들었다 하면서 원만한 호흡을 하게 되지요?

 

이런 호흡량이100%일 때(위 사진처럼 허파꽈리가 30평일 때) 혈액순환도 젊음도 100%인데 나이를 먹어가면서 나와 내 가족들 먹여 살리기 위해 남보다 더 많이 쌓아 놓으려다가 욕심을 부려 남들과 대립되면서 분노가 발생되지요. 그래서 그로 인하여 서로 분풀이를 하는 과정에서 불안과 고민에 쌓였을 때 마음이 몹시 초조했을 것입니다

.

 이렇게 초조할 때에는 숨을 길게 쉬지 못하고 아주 짧게짧게 쉬어졌을 것입니다. 이런 일을 한번으로 끝냈다면 다시 긴 긴 숨으로 되돌아갔을 터인데 그렇지 못하고 짧은 숨을 거듭거듭 쉴 일만 일생을 두고 반복했기 때문에 긴 숨이 짧은 숨결로 바뀌어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호흡량이 원래에는 100%(30평)이었던 것이 90% 80% 70% 60% 50%로 점점 줄어들어(15평 넓이로 축소되었음)겉으로 보기에는 100%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혈액순환도 젊음도 50%인생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즉 반쪽 인간이 된 것이지요. 이렇게 사람구실이 절반 이하로 줄어든 자를 늙었다 고 하고 병들기 쉽고 정신이 어지러워 사고도 나고 죽기 쉽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설명을 요약해 보면 폐활량이 줄어 숨쉬기를 너무 짧고 거칠게 쉬는 버릇이 되어버려서 늙고 죽는 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숨을 헐떡거려 생명이 얼마 남지 않은 늙은 몸일지라도 긴 숨 쉬는 좋은 습관으로 바꿔 보십시오. 그래서 줄었던 호흡(하나님의 성령인 공기) 량을 점점 늘려 60% 70% 80% 90% 100%로 다시 되돌린다면 혈액순환도 젊음도 되찾지 못한다고 그 누가 부정할 것입니까?(하나님은 빛이기에 숨을 통해 폐로 들어오셔서 生靈이 되시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이 들어오시는 장소인 (허파)를 넓히고 깨끗하게 해야 하나님의 넓고 큰 힘을 마음껏 얻어 불로 영생하게 되지 않을까요?

 

이것이 진짜 하나님을 확실히 믿는 방법 아닐까요? 현 지구인들은 5분만 그치면 바로 죽는 하나님 쪽인 이 허파(숨=산소)사용을 무시하고 위의 책처럼 35일을 안 먹어도 안 죽는 숨 보다 덜 중요한 음식 먹는데 만 매달리는 착각 때문에 다들 죽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저자는 이 착각을 고치는 쉬운 방법(지금보다 적게 먹고도 늘 배가 든든하고 힘이 몇 배로 강해지는)을 TV로 공개 특강을 해서 전 지구인들을 영원히 살리려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코를 통한 폐활량(肺活量) 늘릴 일은 않고 엉뚱한 입으로 만 하나 님 하나님 하면 정말로 내 폐활량이 넓어질까요? 현 지구인들은 이렇게 하나님을 잘 못 믿다가 모조리 죽어 갔던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을 믿는 방법이 달라 하나님의 보호를 조금도 못 받아서 다들 죽어가면서 사람은 한번 나서 한번은 반드시 죽는다는 궤변까지 늘어놓고 있으니 참으로 한심하지요? 사람(眞人)은 안 죽는다는 증거가 성경 상에 명시되어 있으니 같이 찾아볼까요?

성경상의 근거

성경 중 요한 1서 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 글을 쓰게 한 것은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에 명시 해놨음에도 그렇게 많은 지구인들 중 한사람도 어찌 이 구절을 못 봤는지 아니면 하나님 말씀을 이렇게도 무시하면서 어떻게 하나님을 믿는다고 할까요?

 

성경 창세기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生氣(36.5c의 따뜻한 공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살아 움직이기 시작됨)이 된지라 에 명시되었고 또 고린도전서 15:47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공기를 담을 그릇 격인 육체)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마음=공기 속에 섞여 들어오시는 하나님의 生氣)에서 나셨느니라. 를 참고해 보실 것

 

요한복음 6:27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이 동방의 나라(한국 땅)에 와서 이미 海印을 만든 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 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8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까 6:29 가라사대 하나님의 보내신 자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 를 보실 것

 

숨을 부드럽고 길게 쉴 여면 우선 과욕부터 없애야 하는데 그 방법을 몰라서 어려울 것입니다. 그런데 이 새 마음 본부의 이 책에서는 아주 쉽게 내 욕심을 버리는 방법만을 썼으니 그것을 보고 실천하면 그동안 짧아졌던 숨은 길고 부드럽게 쉬어질 것입니다.

 이런 습관을 기른다면 반드시 다시 회춘되고 이렇게 숨쉬기에만 정성스럽게 매달린다면 어떻게 숨이 끊기겠습니까? 내 숨을 내 마음대로 안 끊기게 할 방법과 기술을 배웠는데 이런 우주의 귀한 지혜를 버려두고 죽을 사람이 어디에 있을까요? 그러니 독자들은 이런 희망의 소리에 지금부터 새로운 힘이 솟을 것입니다.

 

관리자 께서든 독자분들 께서든 누구나 이런 불로영생의 많은 글을 tv조선의 어느 부서로 보내야 전 국민들에게 희만을 주도록 특종 방송을 할 수 있을지 그 쉬운 방법을 이 게시판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새 마음(늙은 몸을 다시30대로바꿔 줄)운동본부(격암유록 중의)靑林도인 대균(구 고두영) 씀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