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진 라이브쇼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박종진 라이브쇼

진부함을 거부하는 시사토크의 끝판 왕
트릭 없는 쇼맨 ‘박종진’의 날카로운 시선
‘사실’보다 ‘진실’을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토크쇼!!






라이브쇼 - 시청소감

라이브쇼 - 시청소감
[공지]<헌정질서 수호를 위한 시민의 외침> 참가자 숙지사항 안내 (펌)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11.18강무수 조회수 362

  |조회 10696|추천 69|2016.11.18. 00:34

[공지] 19일 총동원 행사 참가자 숙지사항 안내



<만일의 경우, 어떤 경우에도 사랑으로...>

1. 박사모는 '사랑'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모인 모임입니다. 행진 중, 혹시 저들과 마주치더라도 (무슨 일이 있어도) 폭언 등 '사랑'의 의미를 퇴색시키는 일이 있으면 안됩니다. 때리면 그냥 맞아야 합니다. 대신 누가 시비를 걸어오면 반드시 스마트 폰으로 촬영(동영상으로) 해 주십시오. 우리는 저들과 달라야 합니다. 그래야 이깁니다.


2. 금번 사태를 맞아 경찰은 참으로 노고가 많은 분들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경찰의 안내에 순응하십시오. 설사, 경찰이 행진을 막더라도 항의하지 마십시오. 그냥 순순히 방향을 바꾸어야 합니다. (대신 지도부가 정당하게 항변할 것입니다.) 설사 중도에 행진이 중단되더라고 순순히 돌아서야 합니다. 우리는 저들과 달라야 합니다. 그래야 이깁니다.


3. 거리 행진 시 행사차량을 보면 길을 내어 먼저 통과시켜 주십시오.


<준비물>

4. 18일 오후와 19일에는 오전에는 비 예보가 있읍니다. 원래 가을비는 이슬비 수준입니다. 그러나 오후에는 활짝 갠다고 합니다. 청량한 분위기에서 행사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만일을 대비해서 우산이나 우의를 반드시 준비해 주십시오.


5. 옷은 최대한 따뜻하게 입고 오십시오. 당일 온도는 평시보다 약간 높다고 하나, 감기드시는 일이 없도록 따뜻하게 입고 오십시오. 간단한 음료와 과자, 깔개나 돗자리 등을 가지고 오시면 더 좋습니다.


<현장 진행요원>

6. <반드시> 현장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십시오.


7. 현장 진행요원과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모집합니다. 행사진행요원, 자원봉사자를 지원하시는 분은 오후 1시까지 서울역 광장으로 오셔서 시뇽 부회장님을 찾으십시오. 스스로 행사진행요원, 자원봉사자를 지원하시는 여러분이 없으면 이 행사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동지 여러분이 바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박사모이십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통편>

8. 당일 서울역 주변은 극심한 교통 정체가 예상됩니다. 가능한 한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고, 가능하다면 행사 시작 전에 미리 오십시오.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9. 지방에서 관광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미리 자신의 버스 차량 번호를 외우시고, (핸드폰으로 찍어 놓으면 나중에 찾기 쉬움) 지방의 모든 간부님들과 자원봉사자, 인솔자님들께서는 미리 버스 기사와 상의 하셔서 한 분도 빠짐없이 무사히 모시고 가셔야 합니다. (각 버스 인솔자 님들은 탑승시 미리 명단을 작성하시고, 반드시 핸드폰 번호를 받아 두십시오.)


10. 19일 오후부터 광화문에는 (교통 통제로) 버스 진입이 어려울 것입니다. 서울역 근처에서 다시 만나는 방안을 강구하셔야 됩니다.


<합창>

11. 박사모 행사의 마지막 부분에는 반드시 <사랑으로>라는 노래를 부르고 헤어지게 됩니다. 이 점은 다른 보수집회와 좀 다르지만, 이는 대한민국 박사모 12년 전통입니다. 이 노래를 부르기 전까지는 행사가 끝난 것이 아닙니다. 다른 단체가 모두 돌아가시더라도 박사모는 끝까지 남아 주셔야 합니다. 박사모 만의 행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끝까지 함께 해 주십시오.


<청소>

12. 쓰레기는 본인이 도로 가져가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행사 후, 서울시가 깜짝 놀라도록 깨끗하게 치워 주십시오. 행사후, 참석자 모두 청소에 참여해 주십시오.


위 사항을 모두 숙지하셔서

우리의 바램과 진정성이 사회에 전파되는 아름다운 행사가 되길 기원합니다.



2016.11.18


대한민국 박사모

중앙회장 정광용

댓글 1

(0/100)
  • TV CHOSUN 강무수 2016.11.18 16:44

    깜도 안되는 추미애가 왜 계엄을 얘기 했을까 이미 공지사항으로도 때리면 맞아라까지 했는데 더러운 민주당대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