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진 라이브쇼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박종진 라이브쇼

진부함을 거부하는 시사토크의 끝판 왕
트릭 없는 쇼맨 ‘박종진’의 날카로운 시선
‘사실’보다 ‘진실’을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토크쇼!!






라이브쇼 - 시청소감

라이브쇼 - 시청소감
문재인보단 박근혜 청산이 먼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7.01.08배남숙 조회수 378
요즘 대한민국이 국가로써 기능을 거의 못할 지경에 이르르고 있다.

중국은 사드배치를 이유로 갖은 경제보복을 노골적으로 하고 있고, 일본은 박근혜가 아베와 벌였던 한-일 밀약을 근거로 외교적 압박을 하는 모양새다. 일본 극우쪽에선 10억엔을 한국에 보이스피싱 당했다는 주장까지 흘러나온다는데, 이건 정말 차기정부에서 반드시 바로잡아야 할 사안이라고 생각한다.

언론에서 문재인 지지자들(일명: 문팬)이 문재인을 비판하는 인사들에게 각종 행패를 부린다는 것이 보도되는데..이들의 행태를 모르는 국민들은 이제 없을 정도로 유명한 집단이라...새삼 크게 다룰 이유도 없다. 결국, 문재인은 이들 덕분에(?) 대권후보를 포기해야 할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지금의 박근혜 사태로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뼈져리게 후회하고 있는데, 또다른 이런 패권세력에게 권력을 줄리 만무하다.

이보다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할 것은 소위 문팬들보다 훨씬 문제가 심각한 박근혜와 일당들(부역자, 극우, 사이비 신도) 청소 문제이다. 5%가 똘똘뭉치면 95% 국민의 의사에 반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어설픈 논리를 앞세워 거의 신앙처럼 믿는 저들을 보고 있자면, 박근혜를 탄핵, 법적 처벌하는 것만으로 해결될 일이 아닌것 같다.

다소,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하더라도 장기적인 로드맵을 가지고 박정희~박근혜까지 이어져 내려온 유신독재의 잔재를 완전히 청산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일부 노인들과 젊은이들을 선동해 틀딱충, 일베충이라 불리는 신조용어를 양산토록 만든 수괴들만은 반드시 찾아내 엄정한 죄를 물어야 할 것이다.

절망을 희망으로 우리 국민들은 반드시 극복할거라 나는 감히 확신한다..

댓글 2

(0/100)
  • TV CHOSUN 배남숙 2017.01.09 13:15

    원래 사이비 신도들이 응집력이 강하죠..인정합니다. 하지만, 거기까지입니다. 5%가 응집해바야 95% 국민들을 이길 순 없습니다. 사이비 신도들을 바라보는 국민들의 따갑고 안타까운 시선을 좀 아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jtbc 테블릿 PC가 이번 사태를 촉발시킨 건 분명히 맞지만, 그간 검찰, 특검에서 밝혀진 사실만으로도 박근혜와 일당들(부역자, 극우, 사이비 신도)은 반드시 중형에 처해야 할 사유로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사이비 신도들에게는 아무리 보여주고 말해봐야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에 여기까지만 얘기하죠.

  • TV CHOSUN 이성순 2017.01.09 12:02

    가령 여론조사 할 때 열명중 다 응답하지는 않는다 그 중에 다섯명이 응답하였을 때 다섯명이 다 찬성하여도 50%다 이 중에 둘만 반대하여도 30%밖에 되지 않는다 30%중에 골수를 빼고 한명이 이탈하면 20%밖에 되지 않는다 여론 조사는 믿을 것이 못된다 1월 7일 코엑스 태극기 맛불집회와 광화문 촛불 집회를 비교하였을 떄 전세가 역전 되었다 배남숙씨는 인정하고 싶지 않겠지만 지금의 현실이다 촛불시위도 보고 맛불시위도 보았다 성격이 다르다 촛불은 연예인 공연 군것질 퍼포먼스 관람등 목적이 분산되고 추진력이 별로다 세월호를 다시 들고나오는 것을 보더라도 알수 있다 맛불은 목적이 뚜렷하고 응집력이 강하다 jtbc테를릿으로 승기를 잡은 촛불이 테블릿으로 꺼져가니 다시 새로운 이슈가 등장해야 할 판이다 새로운 이슈가 등장하기 전에는 뒤집어진 전세를 역전하기에는 불가능하다 또 스스로의 이슈에 스스로가 무너졌으니 새로운 이슈가 나올리도 없다 배남숙씨는 눈 뜨고 귀를 열고 세상을 판단하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