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진 라이브쇼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박종진 라이브쇼

진부함을 거부하는 시사토크의 끝판 왕
트릭 없는 쇼맨 ‘박종진’의 날카로운 시선
‘사실’보다 ‘진실’을 보여주는 버라이어티 토크쇼!!






라이브쇼 - 시청소감

라이브쇼 - 시청소감
최순실과 똑같은 주장을 하네? ㅎㅎ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7.01.16배남숙 조회수 492

jtbc가 입수한 테블릿pc를 훔친걸로 몰아라....!!!


바로 최순실-노승일간 통화녹취록에서 나온 발언이지....


그걸 그대로 주장하고 있는 모양새네? ㅎㅎ 


박근혜-최순실 영세교 사이비 신도들의 맹목성이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를 보는 듯 하고, 정치인을 종교 교주에 가까울 정도로 추종하게되면 이런 무서운 결과가 나오곤 하지. 


종북보다 종박이 낫다?? 내가 보기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체재를 부정하는 북한의 김일성-김정일-김정은을 추종하는 종북이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헌정을 농단하고 유린한 박근혜-최순실을 추종하는 종박이나 똑같이 보이는데?? 


그래도 종북보단 나으니 자부심이 느껴지기라도 하는 것인지??


그리고,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에 대한 검찰의 공소장 내용만으로도 헌재에서 탄핵사유로 충분하다는 법조-헌법학계 의견은 어떻게 생각하시는가?


조선일보 2016. 11.21 관련기사   

법조·헌법학계 "검찰 공소장 내용만으로 탄핵 사유 충분"
헌법 제65조 제1항은 대통령의 탄핵소추 요건에 대해 '그 직무 집행에 있어서 헌법이나 법률을 위배한 때'라고 규정하고 있다. 검사장 출신의 한 변호사는 "검찰이 대통령에 대한 대면 조사를 실시하지 않은 상황에서 공소장에 박 대통령을 공범으로 적시하고 이를 발표했다는 것은 박 대통령 혐의 입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이라 봐야 한다"며 "이는 곧 헌법이 규정한 탄핵 사유가 성립됐다는 것을 뜻한다"고 말했다. 서울고법의 한 부장판사는 "공소장을 보면 박 대통령은 자신의 직권을 남용해 기업들에게 강제로 돈을 모금하고, 일반에 공개해선 안 되는 공무상 비밀을 민간인에게 유출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며 "국회가 이를 탄핵 사유로 적시해 의결을 거치면 충분히 탄핵소추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헌법학자인 한상희 건국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기존에 나온 의혹과 자료만으로도 충분히 탄핵안 발의가 가능하지만 검찰의 입을 통해 이를 재확인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검찰, 정론지 언론, 민의의 전당 국회...모든 것을 부정하는 인간들이 대한민국 국민이라 할 수 있는가? 왜 대한민국에 사는거지?

또다른 조선 민주주의라도 만들자는 것인지?


이제 박근혜 탄핵, 법정구속, 중형선고가 떨어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국민이 위임한 권력을 사유화한 것도 모자라 국정농단을 일삼은 박근혜는 그 아비 박정희와 유신독재 잔재까지 모두 품고 역사속으로 사라질 날이... 

댓글 2

(0/100)
  • TV CHOSUN 김보철 2017.01.16 13:25

    이미 jtbc가 조작이라고 인정한부분을 지금 와서 무슨 엉뚱한 소릴 하는지 통 이해할수가 없네 많은 정보를 접하길 바라오 마치 경주말처럼 옆은 보지못하고 앞만보며 달리는 형상이오 이런 글은 ....... 더이상 국민들 헷갈리게 현혹 하지마시고 자세히 알지못하면 더 알아보시길 바라오 인정하기 싫은것 알지만 바른 사람이라면 인정할건 하고 사는게 바른 인간의 자세요 또한 녹취록 조차 조작을 한부분은 이미 다 아는 사실을 이제와서 엉뚱하게 기가 막히는구려 자신의 바램을 글로 쓰지말고 팩트를 이야기 하시요

  • TV CHOSUN 유봉현 2017.01.16 12:40

    다시한번 잘들어보세요 몰아야가 아니라 불어야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