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한국언론과 일본 언론이 한일간 이간질 시키고 있네요. |
---|
2015.12.30 이*진 조회수 243 |
100%만족할 만한 협상은 없고 이제 일본이든 한국이든 과거에에서 벗어나 새로운 동반자로 나가야 하거늘 언론들이 서로 싸움 붙이는 꼴. 나는 일본도 일본이지만 북한정권 3대 김씨에 더 분노한다. 남한의 여성인권도 그렇지만 북한의 여성인권 침해는 더욱 가혹하다. 지금도 북한인민들 여성들 중국에 첩으로 팔려갑니다. 북한에서는 여성들이 다 일하고 집에서도 가사노동에 시달립니다 북한은 남한보다 가부장적 요소가 더 강합니다. 여성에게만 엄혹한 세월 1970년대는 어린 나이에 상경하여 식모살이하면서 남동생들 학비 보내주고 80년대는 공돌이 공순이 농경에서 상경하여 가족들 먹여살렸구요. 남존여비사상에서 여아이면 태어나기도 전에 낙태시키고 했었지요. 심청전, 바리데기설화 여성들이 부모를 살리기 위하여 목숨을 바쳤고 이것이 효도라는 이미지로 포장되어 여성들을 죄의식에 떨게하고 조선시대에는 채홍사란 직업이 있어서 여성이나 말등을 채집하고 다녔다. 조선시대 칠거지악 은장도 열녀문 다 여성을 옥죄이게 했던 조상들. 원나라 청나라 공녀로 간 여인들. 이것은 무엇으로 해명할 것인가?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이*진 2015.12.31 01:06
나영이사건 아시는가? 조두순 사건 그외에도 화성 연쇄살인사건 그외에도 숱하게 많은 의문의 사건들. 우리나라 남자들이 우리나라 여자들을 잘 보호해주고 있다고 생각하나? 오죽하면 화학적 거세를 시키겠는가? 학대받는 아이들.
이*진 2015.12.31 01:04
실지로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잔인하게 한 것은 한국인 남자들이었다. 한국인 남자들은 위안부 문제로 일본만 걸고 넘어질 수 있는가? 어린 여자들 성을 사고. 박카스에 수면제 넣어서 가출 청소년들 윤락가에 팔아 넘기고 지금도 일본 등 많은 나라로 여성들의 성이 팔려나간다. 한국에 룸살롱들이 제일 많고, 환락가에 종사하는 여자들이 제일 많다는 것 모르시나? 여자들도 문제가 있긴 하지만 과거 588들어보셨나? 박카스 할매. 월남전 때 한국군인들. 베트남여인들에게 어떻게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