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위안부문제는 정부가 피해배상을!독도보다 간도회복을! |
---|
2016.01.01 윤*현 조회수 158 |
박정희 군사정권 당시 한일협정체결을 통하여 일본정부가 식민지 지배에 사죄하면서 강제노역자.위안부 피해배상금을 한국정부에 주었다. 그 돈 가지고 박정희가 경제개발을 추진한 것이고, 그 돈 때문에 대한민국이 경제대국으로 우뚝 선 것임은 부정할 수 없다.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고, 피해배상을 해 주지 않아서 위안부 할머니들이 일본정부를 상대로 사죄요구와 피해배상을 요구해 온 것이다.
국민의 눈치를 보면서 한일협정체결 내용을 전제로 양국 정부가 위안부재단에 돈을 내기로 한 것이다.
더 이상 한국정부는 거지국가처럼 일본정부를 상대로 사죄를 요구하거나 피해배상요구를 해서는 안되며, 한국정부가 대신 사죄하고 피해배상을 해 주어야 한다.
독도문제 역시 독도밀약을 통하여 양국이 영유권을 주장할 수가 있게 되었다. 김대중 정부가 독도공동어로구역을 일본에게 승인해 준 이유도 모두 박정희 군사정권 당시 박정희가 합의해 준 독도밀약 3항에 의거한 것이다. 즉, 미래에 공동어로구역 설정시에 중간지역을 독도로 삼는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정희 팬클럽 친구들은 그러한 굴욕적인 독도영유권 포기합의를 해 준 박정희를 비판하기 보다는 양국 합의에 따른 김대중을 비난하고 있는데, 음해일 뿐이다.
따라서 진정한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한일협정체결을 통하여 사죄받고 피해배상받은 강제노역자.위안부 문제에 대해서 일본정부에 사죄나 피해배상을 하지 않고 정부가 직접 사죄하고 피해배상금을 지불할 것이다. 독도문제는 그야말로 밀약이였기 때문에 무효로 파기하고 태극기가 휘날리고 있는 독도침략시 응징하면 되는 것이다. 중재를 해야 하는 미국정부에 정당한 근거에 의거하여 일본정부로 하여금 독도영유권 주장을 못하게 하고, 일본 역사교과서에서도 영유권 주장내용을 삭제토록 외교해야 한다.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안*환 2016.01.02 03:59
왜놈들의 특성은 문제의 본질을 흐리고 한일양국협상 때마다 문제를 다른 말로 돌리는 것에 문제가 큽니다.진실성이 없고 과오를 부정하니 나쁜 政商輩들은 많지요...그러나 일본,보편적 국민들 중에 다수의 지식인들은 지난 과거역사의 잘못을 인정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정말 친절하고 정직합니다. 어떤 면에서는 한국인들 보다 정직합니다. 한국인 VS 일본인, 사기꾼들이 적다는 사실입니다. 대한민국 정치인들은 사기꾼들이 넘 많아요!
안*환 2016.01.02 00:09
구구절절히 옳바른 말씀이십니다! 위안부문제는 더 이상 국제사회에 자꾸 떠든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보며 정부에서 일본의 10억엔 받지 말고 국가적 자존감을 잃으면 안되고 돈을 받고 일본정부의 교과서에 위안부문제 사항을 전혀 근거없던 일로 처리할 공산이 크기에 받으면 안되고 이미 ,65년 박정희정권이 졸속으로 일괄타결된 약점을 들춰내서 뭐하자는 것인지? 다만 아쉽다면 박근혜씨의 歷史觀不在, 魂이 없고 대화와 설득력이 부족하고, 타협하질 않는 박근혜의 처신, 不德의 소치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정부가 이렇게 결정했으니 오직 순복하라는 오만한 자세는 피해할머님들 가슴에 지닌 상처에 소금을 뿌리는 행위보다 더 잔인하며 비인간적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일본과 협상 타결전 미리 윤병세장관이 [나눔의 집]을 찾았어야지 死後藥方文식의 處事는 인정머리가 없어요..支配意識만 가진것 처럼 보이는 현직대통령은 박정희란 사람의 딸일 뿐이지 결코 박정희의 그림자도 안되는 한낮 무능력한 교만자일 뿐입니다.한 여인으로서 너그러운 마음이 없다는 것이 여실히 증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