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박대통령 책무는 김정은 정리와 국가수호라고 본다 |
---|
2016.02.28 윤*현 조회수 302 |
바람의 나라OST/가야만 하는 길 자유 민주 시장 복지 공존의 홍익인간 가치가 지배하는 한반도 통일실현 나약하면 김정은 밥 된다구..
김정은 하나만 정리되면 한반도와 한민족이 편하쟎아? 한미러일지나가 김정은 정리로 합의를 본 것 같거든! 지나국이 동아시아 미래를 위해서도 김정은 정리하고 자유 대한민국 중심의 한반도통일을 선택해 버리면 끝! 여왕등극 후 3-4년 후에 통일된다는 예언도 기대보자! 허본좌는 여성처럼 보이는 자신을 위한 예언이라던데 박대통령이 여성이라 너무나 뽀록나는 소리라고 보고..
허본좌는 시사개그.시사토크에 잘 어울린다고 본다! 많은 민생공약들은 정치권이 수용해서 반영해야한다! 국민배당제는 정말 마음에 드는 민생공약이라 본다!
대한민국과 사랑하고 결혼했다는 박근혜 대통령
대한민국의 정신.경제혁명을 실현한 아버지 박정희의 피가 어디 가겠는가? 한반도위기와 한민족 분기점에서 [격암유록] 예언대로 핵죽음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하늘이 보낸 대통령이다. 김일성 흉내내며 적화망상 못 버린 김정은 킬러로 태어난 대통령이 박근혜라고 예언되어 있다.. 김정은일당과 김정일일당의 노예된 종북숙주세력과 싸워야 하니 박 장수로 표기해 놓은 것이다.. 땅굴부정하며 덮으려는 청와대와 국방부 내부의 간자들도 형법93조 적용해서 이적행위로 소탕(사형)해줘...전국 곳곳의 지하에서 굴착소리.사람소리.폭파소리 녹음되고 있는 땅굴찾아 모조리 박살낼 책임자로 예비역 한성주 장군으로 임명해서 김정은의 마지막 적화-테러수단인 땅굴을 일거에 제거해야 하고,
땅굴 속에서 병력.무기 발견시에는 모두 폭파시키고 도발로 간주하여 선제공격으로 참수해 버리기를 바래요.. 박여사는 [격암유록]에 예언된 대통령으로 내공과 고집이 강한 박장수로 예시되어 있기 때문에 단호하게 나가 주기를 바래요. [격암유록]"61세에 출세(대통령 당선)한 박씨(박대통령)를 비웃고 조소하는 자들이 가소롭다"이렇게 예시되어 있다.. 내외부의 적을 명확히 하고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국정운영만큼 중대한 일이 어디있겠나? 한반도위기와 한민족의 미래가 달린 분기점에서 말이다. 대한민국없이 자유와 정치와 종교는 존재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박대통령의 책무는 김정은 정리와 국가수호라고 본다. 성군 세종임금이 존재한 이유는 태종이 내외부의 적들을 모두 정리해 주었기 때문이다. 8천만 한민족의 평안과 행복시대를 열기 위해서도 세습독재와 종북숙주세력은 한반도와 대한민국에서 완전히 정리되야 하는 것이다.
바람의 나라OST/가야만 하는 길
자유 민주 시장 복지 공존의 한반도 통일
김정은 망상,"7일 안에 남한 점령하겠다!" 적화통일을 위한 김정은일당의 최고 비대칭 무기.수단은 땅굴 유력
김정일 황병서 사진을 집무실에 놓고 본다는 국가안보실장이 제정신인가?
대한민국 형법93조 여적죄/사형에 처한다!
테러 도발의 최고 수단인
땅굴을 부정하고 덮어 버리는
청와대와 국방부 내부의 종북 간자들을
모조리 색출하여 사형에 처해야 하고,
3사단 백골부대 지휘관들로 교체해야 한다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