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정치와 안보라는 것이 무엇인가?
직무유기 복지부동하며 세비만 받아 가려는
자들에게 어떻게 안보와 정치를 맡기겠는가?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세계양심을 모아
주시는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함께 보이지 않는 수 많은
애국자들 때문입니다! 왜 군통수권자인 대통령과 국방부가
나서야 할 땅굴안보에 국민이 불안해 하며 생존의 시간을
낭비해야 합니까? 안보직무유기자들을 문책 처벌하고
국가가 상실한 재산은 보상해 줘야 할 문제입니다!
땅굴부정세력이나 땅굴탐지 방해한 이석기RO집단이나 동급으로 종북간자세력
김정은=>대남통전부=>종북간자들(김정은의 노예들)=적화통일까지 이용하고 제거하는 토사구팽 대상
땅굴탐지와 절개를 집단적으로 방해한 세력은 이석기RO집단
자신의 전 재산을 털어서 땅굴탐지에 인생을 바친 이창근 단장같은 분에게는 국가가 보상하고 훈장을 수여해야 합니다!
2000년도 연천땅굴작전 때 이창근 단장은 청계천 7층 빌딩 을 포함한 자신의 전재산을 다 쏟아 부었습니다. 당시 국방부와 소송을 벌이면서 법원에 제출된 발굴비 용이 37억원 이었다 하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일반인들의 후원이라는 것이 많아 봤자 100만원 아니겠습니까? 거의 대부분의 비용이 이단장으로부터 나왔다는 말이죠.
또 이 때 이단장은 스쿠바를 처음 배워서 물이 차 있는 땅굴 속으로 직접 들어가 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도 아쿠아랜드 땅굴작전 때는 땅굴을 직접 파들어 가다 북괴군의 발파로 물이 차들어 와 물속에 수장될뻔한 적도 있었고, 2011년 묵현리 작전 때는 반대하는 200여명의 RO조직원들과 생명을 걸고 맞서 가면서 작업을 진행해 나간 바도 있으며,작년도 광사동 땅굴작전때는 땅굴속에서 머리통만한 돌에 맞아 갈비뼈가 어그러지는 부상을 입은바도 있습니다.
머리에 맞았다면 즉사할 수도 있었겠죠. 그때는 통증때문에 술기운이라도 없으면 밤에 잠을 잘 수도 없었다고도 합니다.
이창근 단장은 현재 남침땅굴은 대한민국 전 지역 지하에 모두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철책선에 깔린 시추공을 모두 제거하고 폭탄을 집어 넣어 대한민국으로 유입되는 땅굴대로 입구를 차단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한성주 장군의 경우에는 한강 등 강물 밑으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땅굴통로가 지나가니는 한강 등 강 해저를 폭파하여 바둑판처럼 이어진 땅굴을 수몰로 봉쇄하고 전국 각지 출구를 봉쇄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과연 현재 국가안보실장이나 국방부 장관이 안보를 책임질 자격이 있는 자들입니까?
2014.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