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민의 시사탱크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장성민의 시사탱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장성민의 시사탱크 - 참여 게시판

장성민의 시사탱크 - 참여 게시판
[추억의 국감장]임수경,저도 종북인가요?ㅋㅋ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03.08 윤*현 조회수 311



8.15이후에는 좌익바람이 잠시 불었고,70-80년대는 주체사상의 바람이 불기도 하였다.젊은 시절에는


잠시 빠질 수도 있겠지만, 나이먹고도 북의 현실을 보고도 빠져 있다면 제정신이 아니라고 할 것이다! 




종북세력은 주체사상을 통치이데올로기로 삼는 세습독재을 옹호 추종하며 종노릇하는 모든 집단 

 

[대한민국 형법93조]여적죄-적국과 합세하여 대한민국에 항적하는 자는 사형에 처한다!

 

월남 공산화 후 월남 전 분야에서 베트콩에 협력한 종북간자들은 가장 먼저 처형당하였다!

 

처형당한 이유는 한번 배신한 자들은 두번도 배신한다는 이유였습니다.

 

종북간자들은 어디에서도 살 수 없는 암덩이 존재들에 불과한다는 역사적 교훈입니다!

 

자유민주냐! 세습독재냐!의 전쟁에서 어디를 선택할 것이냐의 문제만 남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안보의식교육 영상]월남패망을 아십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PYQxjn2BFeQ

 




종북세력은 주체사상을 통치이데올로기로 삼는 세습독재을 옹호 추종하며 종노릇하는 모든 이적세력 


 

 

게시일: 2015. 9. 13.https://www.youtube.com/watch?v=hQNDRnTfjJQ

 

 

정청래 노웅래]임수경은 종북 세력 허준영 답변문제_안전행정위원회 국정감사


국회 안전행정위원회의 11일 한국자유총연맹 국정감사에서는 '종북 논란'으로 고성이 오가며 소란이 빚어졌다.

임수경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아직도 독버섯처럼 퍼져있는 종북세력을 두더지 잡듯이 분쇄하는 일은 중단없이 계속해야 한다"는 허준영 자유총연맹 중앙회장의 취임사를 두고 "종북 개념이 무엇이냐. 저도 종북이냐"라고 질의한 것이 발단이 됐다.

허 중앙회장은 잘 모르겠다는 취지의 답을 하다 "(임 의원이 종북인지) 생각해본 적 없다. 연구해보겠다"고 답했고, 임 의원은 허 중앙회장의 답변을 두고 문제를 제기했다.

이어 정청래 새정치연합 의원은 피감기관의 답변 태도로는 부적절하다면서 "'허준영 회장 수구꼴통이다' 라고 말했다면 허 회장은 항변하지 않았겠느냐"고 지적했고, 허 중앙회장은 "회장이 되고 난 뒤에 보수 진보라는 말을 일체 한 적이 없고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여야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진영 안행위원장이 중재에 나섰지만 이어 노웅래 새정치연합 의원까지 나서 태도 문제를 두고 "부적절하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허 중앙회장은 "말씀 조심하십시오. 어디다 대고 고함을 치시고 그래요. 내가 뭘 잘못했습니까"라고 같이 목소리를 높였다.

허 중앙회장과 노 의원은 서로 고성을 주고 받았다.

허 중앙회장은 "모른다고 하는데 자꾸 물어보시니까 연구해보겠다, 알아보겠다는 말씀을 드린 것"이라며 "저 역시 공직을 오래했고 국회가 소중한 곳임을 안다. 의원님께 잘 하려고 하다 고함을 치시길래 격해서 그랬는데 저도 잘 하도록 하겠다"라며 소동은 마무리됐다.

 

 

 

개이름은 정은이?ㅋㅋ 정은이 추종 개인간들이 5만이나 될 정도로 너무 많다고 하는구나 ㅋㅋㅋㅋ




댓글 3

(0/100)
  • TV CHOSUN 원*수 2016.03.09 12:01

    임수경은 스스로의 생각에게 그 질문을 해야 정답을 얻을 수 있지 !

  • TV CHOSUN 김*섭 2016.03.08 22:52

    임수경 뿐만 아니라 민좆당 100프로 종북좌빨들. 이꼬르 민좆당을 전폭 지지하는 전라디언들 또한 종북좌빨.이꼬르 핵탄두 세례가 필요한 전라민국.

  • TV CHOSUN 하*영 2016.03.08 21:20

    이런글이 올라왔으니 한번 더 대답해야겠군. 임수경 너 종북 맞다. 뭐가 무서워 이런 대답을 못하고 모르겠다고 하는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