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장성민의 시사탱크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까 ??? |
---|
2012.09.07 장*원 조회수 336 |
못 본 사람을 위해 대화내용 올림. 답) 그럼 북한주민들이 변화된 게 남북교류협력에 결관가요?
문) 그렇죠.
답) 왜 그렇게 생각하십니까?
문) 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실질적으로 개혁개방 바람이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남쪽을 선호해서 그 사람들이 탈북해오는 그 현실을 보면서 북한이 막고 있었으면, 지금처럼 대결 국면으로 갔으면 북한 인민들이 남쪽을 선호해서 체제 이탈을 하면서 탈북자가 늘어납니까?
답) 그럼 남북교류협력하기 전에는 북한에서 이탈하는 사람이 없었나요?
문) 굉장히 적었죠.
답) 90년대 중후반에 중국에 100만 명 가까이 탈북자가 나온 거 모르십니까?
문) 그런 근거가 어디에 있어요?
답) 그리고 90년대 중후반에 300만 명이 대량 아사하면서 가장 많은 탈북자들이 중국으로 갔습니다. 그럼 그 때는 교류협력을 안 해서 탈북자들이 나옵니까?
문) 전혀, 근거가 없는 거고 데이터를 가져와보세요.
답) 이 데이터는 정확한 fact입니다. (교과서 에서도 나오는 내용 + 90년대 북한의 고난의 행군은 전세계 뉴스 신문에서도 보도된 내용)
문) 없습니다. 교류협력이 없었는데 어떻게 ..
답) 90년대 중후반에 가장 많은 대량 아사가 나왔고요.
문) 전혀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답) 이건 억지로 주장 한다고..
문) 억지로 주장 하는 게 아니고..
답) 이건 사실이고 fact입니다. 300만 명이 대량 아사되었기 때문에 식량을 구하기 위해서 가장 많은 탈북자들이 도망쳤습니다. 아니 그런데 어떻게 교류협력기간이 아니었기 때문에 탈북자들이 안 나왔다고 얘기하십니까? 교류협력 때문에 탈북자들이 나온 게 아니고요.그건 억지죠. 우기는 거죠.
문) 자 이제 제 말씀도 들어보세요, 자기 말씀만 하지 마시고
김성욱 대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남.
답) 지금 뭐하자는 겁니까? 종북 얘기하자고 부른 것 아닙니까?
문)물론이지요. 지금 토론을 하고 있는 것 아닙니까?
대화 끊김. ----- 북한의 고난의 행군은 교과서 에서도 나오는 내용 인대 무슨 데이터를 가져오라 증거를 가져오라는건가요 ?? 아니 90년대 북한의 고난의 행군은 전세계 뉴스 신문에서도 보도된 내용 인대 뭘 가져오라는거지 ? MC 면서 지가 질문던져 놓고. 그건 사실이 아니다. 근거를 대라. 데이터 가져와라. 못믿는다. << 무한 반복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뭐지 예능방송임 ??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