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김성욱씨 방송 사고를 보고, 너무나 놀라서~~!! |
---|
2012.09.09 홍*수 조회수 622 |
황장수 미래연구소장이 나와 안철수 비판할때, 장성민씨가 하는 질문이 하도 이상해서, 설마 조선 TV가 그냥 반대 입장의 질문을 실감있게 묻는 구나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생각 해보면 장성민 자신의 의견과 다르자 끓어 오르는 감정을 참고 질문하는게 역력해 보여진다.
이번 김성욱 한국 자유연합대표를 초청해 놓고 녹화가 불발된 영상을 보고, 장성민이라는 사람을 완전히 판단하게 되었다. 이 사람은 종북주의자란 말이 나오자 마치 자신을 변호하듯 초청한 손님에게 다져 묻다가 심지어는 윽박지르는 모습을 보고, 내 눈과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다.
장성민의 성향은 둘째치고 저건 사회자의 태도가 아니고 거의 깡패 수준이 아닌가 싶을 정도의 무례하고 어이없고 막무가내식 진행이었다. 심지어 아는 사람은 다아는 탈북자 숫자나 시기 그리고 그 배경은 엄연한 사실인데도 장성민은 자신의 생각과 아집에 묻혀 감정억으로 반응하다 못해, 사실도 완전히 깔 뭉개며 김성욱씨를 윽박즈리며 대드는 것을 볼때, 시청자들은 혹시 장성민이가 종북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나 할까?
그래서 인터넷을 디져보니 장성민의 트위터에 김정일의 사진을 내건것을 보게 되었다. 어떻게 전쟁과 평화를 얘기하며 김정은의 특히 군복 입은 사진을 내걸고 트위터를 할까? 게다가 김대중의 햇볕정책 자문위원인가? 뭐 그런 직책도 있는 것 같고, 궁금 하시면 그의 트위터에 직접 가보시라. http://twitter.com/peace2korea
어째 그동안 장성민의 시사뱅크를 보면서 이상하다고 했는데, 설마 조선일보가 했다. 그냥 균형을 맞추자고 하는 정도 겠지 이렇게 생각했다.
TV조선은 어떤 이념의 문제, 그리고 편판적인 사고의 맹신자, 그리고 사회자로서의 매우 부족한 자질, 이 세가지 이유만으로도 장성민의 시사뱅크는 폐지하던지, 최소한 장성민을 교체해야 할 것이다!
저런 분이 방송을 한다고 하고 여러 사안에 시사 토크를 한다고 하니 너무나 끔직하다. 자신의 이념을 손님 불러 놓고 강요하는 것은, 그 손님의 문제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념을 강요하는 것도 된다!
TV조선은 프로그램을 개편해야하며 이번 김성욱 방송사고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밝혀야 할 것이다! 보수 좌파 어느족에도 설 수 없는 누구와 같은 어쩡정한 경우가 될 수 있는 매우 중대한 사항이다!~ & |
댓글 5
댓글등록 안내
정*식 2012.09.09 21:51
황장수 소장때도 불안불안 했는데..결국은 이렇게 한방터드려 주네요..
박*희 2012.09.09 15:26
정말 동감합니다..다시생각만해도 분통터지네요
장성민
간첩이 아닌가 의심이 될정도...
최*기 2012.09.09 14:22
이런 인간을 그냥 방치하는 tv 조선 방송 허가 취소해야한다.
홍*수 2012.09.09 13:43
더더 욱 문제는 돌아서는 김성욱 대표를 향해 다신 저** 내 방송에 내보내지라는 육두문자까지 날렸다는 겁니다. 이런분이 언론에 한분 정도 있는 것이 과연 나쁘지 않은 것일까요?
정*섭 2012.09.09 13:34
사회자로서 필요이상으로 자기 주장을 피력하는 것을 자주 본다. 특히 이번 경우엔 심했다. 사회자가 가르칠려고 욱박지르는것이 느껴졌으니. 그래도 언론이니 이런 분도 있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