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peace2korea
이런 자가 과연 자유민주주의자일까요?
북한의 공산주의는 그냥 놔둔채 남한 주도로 연방제를 해 본들 북한은 노동당 하나만 있어 노동당이 대표가 되고 남한은 온갖 종북 정당,종북 시민단체가 난무하고 있는데 남쪽 체제로 연방제가 되겠습니까?
그럼에도 장성민은 김성욱 한국자유연합 대표를 패널로 모셔 놓고서는 김대중 정권 시절 국정원 상황실장 출신으로 현재 김대중 재단 이사로 있으면서 햇볕정책과 615선언의 전도사로서 김성욱 대표 같은 눈엣 가시인 사람들을 꺾어 보고자 작정한 사람입니다.
게다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90년초 고난의 행군 속에서 북한 주민 300만명이 아사 할때 100만 이상의 탈북자가 중국을 떠 돌았고 이때부터 탈북자가 생기기 시작 했음에도 김대중의 햇볕정책 이후 남북교류가 활발해지면서 탈북자가 생겼다고 억지 주장을 해댔습니다.
탈북자가 남북교류 활성화로 생기기 시작 했으면 그것은 탈북이 아니고 "이민"이어야 합니다. 북한체제에서 배 고파 죽을지경이어서 탈북 했는데 뭔 팔자 좋게 이민??
장성민 이자는 분명 애국 시민 세력을 파괴 시키기 위해 TV조선에 스며든 트로이목마가 틀림 없습니다. 또한 조선일보의 자매 회사인 TV조선은 장성민을 영입한 이유를 밝혀야 할 것입니다. 명확한 해명과 장성민의 퇴출이 없으면 조선일보 구독 거부와 광고 게제 거부 운동이 일으나고 말것입니다.
|
댓글 2
댓글등록 안내
박*재 2012.09.10 11:24
독재자 김정일의 하수인 노릇이나 하는 좌빨, 장성민이는 남한을 떠나라!
홍*수 2012.09.09 22:38
논리가 정연한 글이구만, 사실에 근거하여 트위터도 딱 올려 두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