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세상을 듣는 귀!
세상을 보는 눈!
시사토크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장성민씨, 북한이 변한 게 있나요?? |
---|
2012.09.21 김*숙 조회수 228 |
"장성민, 피디 교체 시켜야"= 그들은 어느 나라 국민인가? 주적에게 이로운 연방제 방안을 주장하는 의도가 의심스럽습니다.
북한은 지금까지, 청와대 기습사건, 울진.삼척 공격, 아웅산,김포공항,KAL기 테러 등의 대형사건을 비롯하여, 6.25이래 10만여건의 도발과, 42만5271건의 정전협정위반을 일으켰다.
햇볕정책 결과는 어떠한가? 북한이 변했는가?
북한에 대한 일방적인 평화전술만을 써왔던 지난 햇볕정권 10년간 공식적으로 북에 보낸 현금은 3조 3356억원이며 비공식적인 밀거래까지 포함한다면 그 규모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다.
평화를 가장한 인도적 지원은 북한의 300만명 아사라는 고난의 행군시기에 김정일 정권의 폭압적인 독재 권력을 강화시키고 군사력(WMD)을 세계3위 최강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결과를 초래했다.
김대중 정권의 대북 햇볕정책이 본격적으로 시동 된 이후에도 1999년 6.15.북한의 1차 연평해전이, 2002.6.29. 북한의 2차 연평해전이 일어났다.
노무현정권때는 미사일 발사, 핵실험 강행 등이 있었고 십년간 우라늄농축 핵개발을 위한 비용과 시간을 벌어준 셈이 되었다.
그 기간 북한동포들의 탈북은 가속화되었고 강제낙태,살해,공개 총살,강제 북송과 같은 인권유린은 심화되었다.
북한의 핵개발 저지를 위한 6자 회담은 어떠한가? 이 기간에 오히려 북한은 핵개발을 완성시키며 각종 도발과 위협을 과시하였다.
그런데도 북한변화를 위해 연방제를 통한 남북경협을 많이 해야한다는 사회자 장성민은 북한정권을 이롭게 하는 것이, 북동포의 삶을 더욱 악화시키고 남한의 국가안보를 해쳐도 괜찮다는 것인가?
좌익들이 진실로 원하는 북한 변화는, 북한동포의 삶이 아닌, "북한정권의 강화" 라는 것을, 저들은 새치혀로 불가능한 연방제방안을 가지고 국민을 상대로 속이고 있는 것이다.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