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을 위한 행진곡은 김일성과 아무 상관없는 국민노래 |
---|
2016.05.17 윤*현 조회수 650 |
무궁화.3태극은 한민족이 고대부터 섬기고 제사지냈던 3신1체 우주 하나님을 상징한다 우리에게 님이란 간사하고 불완전한 인간들이 아니라, 진리로 영원무궁한 하나님이다. 님을 위한 행진곡은 김일성과 아무 상관이 없는 노래다 광주 민주화 항쟁과정에서 순국한 윤상원과 박기순의 영혼 결혼식 노래다 간첩들도 더 이상 악용하지 말아야 하고, 무지한 자들도 날조 왜곡 하지 말아야 한다 님을 위한 행진곡 하나 공식 지정곡으로 불허하는 박근혜정부가 무슨 국민통합을 운운할 자격이 되는가! 님을 위한 행진곡은 80년대 이후 학생운동가요로 널리 불리워 졌고, 국민의 자유민주화 가요가 되었다. 명심하라! 5.18광주 민주화 항쟁 당시 광주시민들의 요구와 외침은 2가지였다 "전두환은 계엄령을 해제하라! 김일성은 오판하지 말라!" 헌정파괴 군사반란을 일으킨 전두환이 원인제공자이고, 대남적화를 위해 특수군을 남파하여 광주시민을 살륙하여 분노와 증오를 일으키게 하고 총을 들게 한 김일성이 죄인이다! 아버지가 남파된 특수군 출신의 딸이 탈북하여 증언한 내용에 따르면 당시 광주시민은 특수군이 무기고를 탈취하여 총을 주자, 받지 않았다고 했다. 총 들고 설친 자들은 특수군이였다는 의미다. 사망한 특수군의 가묘도 북한에 존재하고, 고로 헌법수호 자유민주수호라는 숭고한 5.18광주정신은 매도당할 수 없는, 국민이 권력의 주인이라는 영원한 대한민국 헌법정신이다 헌법을 유린한 전두환 군부에 항거하여 승리한 5.18자유민주수호 정신은 이제 김일성세습독재를 무너 뜨리는 북한의 자유민주수호 항쟁정신으로 이어져야 한다 님을 위한 행진곡 - 서영은
자유.나눔.섬김을 위한 양심의 회복이 혁명이다 "내가 뒤에 있느니라!" 양심 하나님의 명 따라 나라와 민족과 인류의 뿌리되는 민초와 함께 하는 동방의인이 앞서 가나니 역사를 바꾸고자 하는 산 자들은 따르라!
|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이*진 2016.05.18 00:06
백기완, 황석영, 모두 다 북한 밀입북해서 김일성과 만난 인물들임 그리고 황석영은 북한의 반미영화, 김일성 찬양영화 임을 위한 교향시에 임을 위한 행진곡을 삽입시켰다는 데 김일성과 관계없는 노래라고 단정지을 수가 있는가????? 그리고 임을 위한 행진곡의 국민을 위한 노래인가? 혁명가요이고, 국민들은 가사도 모르고 곡도 모르고 운동권 및 재야인사들과 광주시민들과 전라도가 알 정도???????? 착각하지 마시길. 그리고 연예인 사진들 올리지 마삼. 초상권침해에 해당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