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보수 논객 전원책 변호사가 진행하는고품격 시사 토크쇼 시즌 2
정치권의 정쟁 정략에서 벗어나 국민의 삶에 직접 영향을 주는 정책을 분석하는
살아있는 정치 비평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든든하고 안정적인 하나님의 사랑 황교안대통령권한대행 |
---|
2017.01.23 윤*현 조회수 159 |
다수 양심국민은 절대로 김정은 종노릇하겠다는 문죄인.이죄명같은
가라지 수준의 대선후보들에게 자유 대한민국의 권력을 주지 않는다!
대통령은 황교안대통령권한대행처럼 국민에게 든든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신뢰감을 줘야 한다!
문죄인처럼 갈팡질팡 왔다갔다하는 인간들은 시골마을의 이장감도 못되는 존재들에 불과하다!
신뢰감을 주는 든든하고 안정적인 언행은 확고한 가치에 기반한 신념과 소신에서 나오는 것이다
자유 대한민국의 수호를 위해서 종북 통진당을 단호히 해체시켜 버린 황교안 총리는 대통령 후보감입니다
가치넷에서는 차기 대통령감으로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이라고 예시했다!
국민이 절대 지지하는 33개 혁명공약를
1997년에 특허청에 등록하고 2016년에
공표하겠다고 지적 재산권으로 등록했던
천허권래 허경영도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처럼
든든하고 안정적인 언행을 보이면 지지율 급상승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은 대한민국의 국가정체성을 강화하고 내부의 적을 퇴치하기 위해 김대중-노무현 정권 10년간에 거쳐 뿌리내린 종북간첩세력을 뿌리까지 단호하게 제거해야만 한다.
또한 방미 후 트럼프를 만나 한미군사동맹을 굳건히 할 것을 상호 약속하고 주한미군주둔비용을 인상해 달라고 하면 수용하겠다는 입장도 단호히 피력해야 한다! 국민에게는 한미방위동맹은 북괴침략도발 방어뿐만 아니라,장기적으로는 우리의 고토를 불법 점유하고 있는 지나국과 러시아의 군사패권저지를 위해서 필수적인 동맹임을 인지시키면 된다! 그리고, 현재 어지러운 경제시스템을 바로 잡아 시장경제질서를 바로 잡아야 하고, 공정조세를 확립하고 국가재정을 확충하고 양극화해소차원에서 국민복지를 강화해야 한다!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이 위와 같은 국가운영 행보를 보이면 오히려 지지율이 올라 가고 차기 대통령 후보로도 자리매김할 수가 있을 것이다. 지금은 국가정체성이 확고하고 단호한 대통령감이 필요하다!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