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보수 논객 전원책 변호사가 진행하는고품격 시사 토크쇼 시즌 2
정치권의 정쟁 정략에서 벗어나 국민의 삶에 직접 영향을 주는 정책을 분석하는
살아있는 정치 비평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세계가 보고 있다!헌재는 양심법치 세워라! | ||
---|---|---|
2017.01.30 윤*현 조회수 173 | ||
우주통치자 하나님께서 큰 음성으로 "내가 뒤에 있느니라!"로 말씀하셨다!고로 무엇이 두려우랴! 기독교계의 세계3대 사역가로 존경을 받고있는 신디 제이콥 선교사도 한국의 미래에 대해 예언을 했다고 한다. 신디 제이콥 선교사는 독일이 통일되기 1년전에 베를린장벽이 무너질 것을 정확하게 예언했던 존경받는 목사이자, 예언가로서 명성이 높은 인물이다.
◆ 신디 제이콥 목사 예언는 천허권래 권력이 들어서면서 100% 실현되게 되어 있다!
신디 제이콥 선교사는 기도하던 중에, 하느님으로부터 한국의 미래에 대한 말씀을 들었다고 한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하나님께서 ‘내가 한국인을 쓸 것이며, 한국에 기름을 부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고 한다. 또한 기도중에 그녀는 하나님의 숨결이 한반도 위에 머무르는 것을 보았다고 하며, 그 하나님의 숨결은 강력한 바람이 되어 중국까지 계속 날아갔다고 한다.그리고 중국 뿐만아니라 전세계를 그 바람이 뒤덮어버리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또한 하나님께서 북한을 흔드실 것리라고 하며 북한의 미래를 보여주셨다고 한다.앞으로 하나님의 역사로, 북한의 악의 권세가 무너져내린다고 하며, 북한은 다시 원래대로 회복된다고 한다. 장차 북한의 문이 열리고 한반도는 통일이 된다고 한다.
신디 제이콥 선교사는 기도중에, 하나님께서 한국에 엄청난 영적, 물질적 축복을 내리시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장차 하나님의 계획은, 한국을 열강 중에 가장 뛰어난 중심국가로 세울 것이라고 한다.
白虎當亂 六年起로 朴活將運 出世하여
死之權勢 破碎코자 天下是非 일어나니
하얀 호랑이해(2010년)로부터 6년 동안
어지러움을 당하는 때(2016년까지)
죽음의 권세 깨뜨리고 부수코자
천하의 옳고 그름이 일어나니
可憐可憐六十一歲 反目木人可笑可笑
가련한 박대통령에게 반목하니 가소롭구나
양심고백들을 하고 양심대로 살라! 진실과 세월 앞에 장사없는 것이다!
고추 단 인간들! 창피하지도 않아?
동방의인이 보기에는 북괴 김정은일당과
짝짝궁이 된 고추단 종북숙주 남정네들이
북핵도발에 대북제재로 강력히 대응해 온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증오심으로 최순실을
매개로 대통령직에서 끌어 내리기 위해서
몸부림을 쳐 온 3개월이였다고 본다. 그러나
탄핵이라는 것이 그리 쉬운게 아니다.
북괴와 짝하여 대한민국을 적화하겠다는
이적 여적 행위나, 기업들에게 특혜주고
돈 받아 먹은 뇌물죄가 없다면 탄핵은
불가하다. 오히려 북괴와 짝하여 탄핵정국을
조성하여 국론을 분열시키고 적화에 협력했다면
오히려 탄핵추진세력이 형법83조로 사형에 처해진다
- 가장 합리적인 대선선거 일정은 ??
3월 : 탄핵 기각 / 각하 5월 : 대선 예비주자 등록 6월- 11 : 대선 선거 운동 및 검증 12,20.: 대선 투표 2018.2.25. 하늘권력으로 정권 교체
대선기간중 정부 처리사항/종북내란선동세력 일망타진
1) 검찰 개혁 2) 언론 개혁 3)조작 선동 무리 실체 파악
- 엄격하고 단호하게 처리하여 책임을 물어 함
하늘이여
8.15이후 남과 북은 태극기 아래 하나였다
김일성일당은 한민족의 태극기를 포기하였다
남과 북 8천만 한민족이 다시 태극기를 들고
자유 대한민국 만세를 부를 때에 자유통일이다
박씨와 함께 하는 진인 성군 500년전 한민족 예언서
격암유록 / 계룡론 天下列邦回運 槿花朝鮮鷄龍地 천하의 열국들이 무궁화 꽃 피는 조선(대한민국)에 다 모여 든다
永春無窮福樂 出死入生 朴活人 (내패예언육십재) 영원한 복락을 누릴 운이 오니 사지에서 생지로 이끄는 박씨 인물이 사람들을 살린다 槿花朝鮮 瑞光濟蒼生 英雄君子 自西自東集合仙中矣(말운론) 무궁화꽃 피는 조선(대한민국)에 서광이 비쳐 영웅군자들이 각지에서 모여 든다. 격암유록 / 은비가 眞人出世朴活人 弓弓合德 末世聖 末世聖君 容天朴 弓乙之外誰知人 박씨가 사람을 살리는 시기에 진인이 출세하여 박씨와 덕을 합하니 말세의 성군이시다 하늘의 덕을 받은 얼굴의 박씨니 박씨와 진인의 궁을을 알겠는가?
*진인=해도진인(1만년전 지구중심 마고한국이 존재한 "남쪽바다 섬사람이 참사람"=양심인/격암유록)
노동자 임금 갈취는 남과 북 어디든 노동자들의 적이기 때문이다!그 수장이 김정은이다! 자유대한민국 수호와 위대한 한민족시대 여는
동방의인=양심인=해도진인=인내의 승리자
한민족은 동방의인의 말에 순종해야 사는 이유다
박 장수 시기의 승리자
聖人出은 辰巳當運 似人不人 聖人出이요
거듭 세상에 태어난 인내의 승리자는 영원무궁한 대복을 받는다
* 현재 위 예언내용이 실현되는 정국상황을 국민은 보고 있다 *
격암유록/갑을가
可憐可憐六十一歲 反目木人可笑可笑 六十一歲成功時 大廈千間建立匠 가련하고 가련한 61세 (박근혜 대통령이 결혼 못하고 고생하며 산 것에 대한 말인듯) 목인(박의 파자)에게 반목하다니 가소롭고 가소롭다 (박근혜 대통령을 비난하고 반대하는게 가소롭다는 의미) 61세에 성공시(당선되면), 큰 집 천칸을 건립할 장인이다.(61세에 당선되니, 큰 일을 할 사람이란 의미) 쥐의 해와 돼지의 해에, 원자력으로 식량을 바꾼다(이건 한국에서 어떤 엄청난 신기술이 발견된다는 뜻)
* 그런데 박대통령의 발목을 잡고 반목을 하는 세력이 어찌 대한민국 세력이라 할 수 있는가? (핵도발하는 김정은 일당의) "죽음의 권세 깨뜨리고 부수코자.."
하늘이여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