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국민은 언제까지 개-돼지로 취급받으며 살건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7.11.04윤복현 조회수 418
대한민국 적화전략=개구리 서서히 데워 죽이기 전략 [1]

WHAN (jinmu1****)

주소복사 조회 3 17.11.04 11:20 신고신고

물론 빨갱이들의 이러한 대한민국 적화전략은 결국 실패할 것이다. 즉 결코 성공하지 못한다.

한국이 적화되고 친중국화 된다는 것은 국내, 국제적으로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일이다.

이 점은 대한민국 국민입장에서 그리고 미국, 일본 등 자유진영국가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중국이 다시 일인독재화 되는 것 봐라. 결국 공산독재진영 vs 자유민주진영의 대립역사가 재연되고 있다.

이번 대립은 커지면 3차세계대전이고, 최소화해도 냉전구도로 가게 되있다.


한때 한국의 중요성에 대한 오판으로 한국경시 현상이 있을지라고 이내 정신차리고 한국을 지키게 되있다.

한국의 적화는 결코 일본방어선으로 감당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특히 한국이 적화되면 그 파급력이 동남아 지역까지 퍼져나가게 되있다. 

중국이 의도하고 있는 아시아 여러지역에서 한국처럼 반미,자체적화가 거세게 확산될 것이다.

물론 배후에는 중국이 있다. 


이로써 중국은 미국의 중국포위망을 깨고, 아시아지역을 장악해서 태평양을 포함한해양진출을 본격화하면서 

오히려 미국을 역포위하는 전략을 추진할 것이다.

심지어 남미 지역이 반미로 미국을 근접 압박하는 포위망이 될 가능성도 있다.

이런 이유로 미국,일본 등 자유국가진영은 다시 한국에 본격 개입하게 되있다.


북한은 폭격으로 궤멸될 것이다. 한편 문제는 대한한국이다. 대한민국이 이대로 자체적화가 심각하게 진행된다면

한국은 결국 내전을 치루게 될 것이다. 한국은 결코 적화될 수 없다. 이는 한국 국민들이 적화독재된 북한의

참담한 실상을 너무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적화독재하에 사느니 차라리 내전을 치루는게 백번 낫다.

이런 이유로 상황이 심각해지면 한국국민은 미국에게 무기지원을 요구하게 될 것이고, 내전을 감수할 것이다.


촛불이 쌓이면 횃불 들고 나오는 전략의 가장 큰 혁명조건에는 북핵무장의 고도화와 연결되어 있다.

북핵이 고도화 되는 것에 비례해 남한내 빨갱이들이 적화혁명의 핵심적 조건이 갖추어졌다고 판단해서

햇불들고 나온 것이고, 본격적으로 적화전략을 들어내놓고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이게 오판이라는 점을 분명히 강조해서 지적한다. 이 오판이 가져올 비극은 앞부분에 쓴 내용이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빨갱이들이 치고빠지기 식의 적화정책과 발언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욕먹으면 한발 물러서고

다른 것 디밀어서 몰래 진행하고 등등... 이런 것들이 전형적인 개구리 서서히 데워 죽이는 전략이다.

한편 이 전략은 매우 효과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탄식이 나오고 큰 걱정이다.

국민 개돼지들이 여지없이 빨갱이들에게 속아서 요리당하고 있기에 더더욱 근심이 크다.


북한이 적화된 과정을 보라. 얼마나 많은 북한주민 개돼지들이 김일성을 따르고 찬양하고 지지했는가!

그리고 그 죄업을 그들과 그들의 후손이 받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지금 북한의 김씨독재의 실상이다.

꺠시민 자칭하는 좌파들이 바로 저 역사적 죄악을 재연하면서 이웃과 국가를 파멸로 인도하는 내부의 적이다. 

깨시민, 민주투사라고 착각하는 좌파들아! 너희는 결코 선이 아니다. 너희는 질병이고 전엄병이다.


이간질, 모함질, 배신질, 반역질로 올바른 국가, 선의 역사가 씌여진 경우은 없으며, 가능성도 없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