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임종석이가 문재인을 움직이는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8.08.12윤복현 조회수 531





주사파 맹세




“위대한 수령님 김일성 동지와 우리의 지도자 김정일 비서의
만수무강과 한민전의 영도아래 숨통이 끊어지는 그날까지 죽음으로 혁명을 사수하며 조국과 민족이 완전 해방되는 그 날까지 열사 헌신하겠습니다”




임종석은 2010년에는 ‘해방연대 홈페이지에 김정일과 선군정치를 극구찬양하는 대서사시를 3,000자 규모로 썼습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선군혁명영도를 개시한 때로부터 어느덧
반세기가 지나갔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선군정치가 승승장구하며 승리에 승리를 거듭하며 전진하고 있는 것은 바로 김 위원장 의선군정치가 사랑의 정치, 동지애의 정치이기 때문이다”




임종석은 북한에 30억원을 보냈습니다



‘경문협’이라는 사단법인을 만들어, 의원시절인 2005년부터 비서실장이 될 때까지, 방송 등 매체들로부터 북한영상을 사용한데 대한 저작권료를 받아 그 중 23억 원은 북한당국계좌로 송금하고 나머지는 제재가 풀리는 대로 보내겠다며 법원에 공탁해놓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김일성 종합대학 현대화를 위해 7억 원을 송금했습니다.



이런 주사파가 대통령 비서실장을 하고 있는 한, 국민은 국가를 김정은에게 도둑질 당할까 불안합니다.




사파는 김일성주체사상을 지도이념과 행동강령으로 삼고,김일성부자에 충성맹세를 하며, 민족의 정통성은 북한에 있고,남한은 태어나선 안되는 불결한 정권이기에 타도해야 한다는 신앙을 가지고, 반미, 반국가, 종북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대법원 판결 (92도1244, 92도1211)




“전대협 내 ‘정책위원회’는 ‘북한이 주장해 온
민족해방인민민주주의혁명(NLPDR) 지침에 따라 우리사회를 미제국주의 식민지로, 우리 정권을 친미예속 파쇼정권으로 규정하면서 반전반핵, 미대사관폐지, 미군철수, 팀스피리트훈련 영구폐기,국가보안법철폐, 현정권타도, 평화협정체결, 고려연방제 등을 주장하는이적단체다” 주사파가 반국가 이적단체라는 뜻입니다.




안기부 수사발표(1991)




“주사파-지하조직에는 ‘반미청년회’, ‘자민통’ ‘관악자주파’
‘조통그룹’ ‘반제청년동맹’ 등이 있고, 전대협은 이 지하조직들이 공동으로 운영한 조직이다. “주사파는 전대협, 한총련 등을 만들어 학생운동을 지휘했다. 이들은 ‘김일성원전’을 읽고, ‘한민전지령’을 청취-추종하며 북한주도의 통일을 목표로 활동했다. 주사파는 ‘위수김동(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 ‘친지김동(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 동지)’이라는 호칭을 써가며 김일성과 김정일을 진심으로 추앙했다”




전 주사파 최홍재, 이동호, 홍진표, 강길모의 증언



“전대협은 주사파가 만든 조직이다. 주사파가 아닌 전대협 간부는 없다. 주사파 NL그룹이 학생운동을 장악했다” “전대협은 주체사상 추종조직이며, 대남선전매체 ‘한민전’의 투쟁방침을 추종했다. 주사파는 극소수 학생만이 추종했던 이념이라는 전대협 출신들의 주장은 거짓말이다”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