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탈원전을 외치던 문재인,체코가서 원전사라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8.12.02윤복현 조회수 598



신인 허경영,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지속적인 에너지는 원자력에너지다. 태양광 에너지는 지속적인 에너지가 되지 못하며 부식된 태양광판을 땅 속에 묻으면 부식물이 스며들어 지하수까지 망치게 하는 환경파괴적인 에너지다."

원전은 위험하다며 대통령 취임 전부터 꾸준하게 탈원전을 외치던 문재인

자신들은 위험하다며 사용하지 않으려하면서 남 보고 사용하라고 한다면 어떤 정신나간 나라가 수수하려고할까? 대한민국으로써는 막대한 경제손실이다!

그러면서 체코에 가서는 원전의 안전성에 대해 어필하며 수주하려고 합니다. 당연히 체코 대통령은 만나 주지도 않고 편지 1장 남기고 이스라엘로 가버렸는데 이를 두고 대깨문들이 한다는 말이 '체코는 의원내각제여서 정상회담때 총리를 만나는게 맞다고 헛소리하는데 아래 백과사전 요약내용 한번 보시죠.


[체코는 자유민주주의 정치체제이며 19921216일 채택된 신헌법에 기초한다. 헌법상 국가수반은 대통령, 주권의 최고대표기관은 상·하원으로 구성된 의회, 최고행정기관은 총리가 이끄는 내각이며, 최고사법기관은 대법원이다. 정당은 다당제가 인정되고 있다.


대통령은 임기 5년으로 상·하 양원 합동회의에서 선출된다. 대통령 후보자로 출마하기 위해서는 최소 10명의 하원 또는 상원의원의 추천이 필요하고, 당선을 위해서는 상·하 의원 총의석의 과반수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 대통령의 권한으로는, 총리 또는 기타 정부각료의 연서 없이 대통령이 독립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인 각료의 임명과 해임, 대법원 및 헌법재판소 판사의 임명, 법률거부권 등과, 연서가 필요한 권한인 판사 임명, 사면 및 총선 공고 등이 있다. 또한 대통령은 국가를 대표하며 국제조약을 협상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군의 최고 통수권자이기도 하다. 행정부는 최고행정기관이며 총리와 각료는 대통령에 의해 임명된다.]

인터넷에 조금만 찾아보면 나오는걸 대깨문들은 말도 안되는 왜곡 선동하고 있습니다. 영상에도 나오지만 박근혜는 체코와의 정상회담에서 대통령을 만났고 원전수주기반을 다져 놓았습니다. 그걸 문재인이 엎어버린 꼴인데 보나마나 원전 수주 못한것도 박근혜 탓할게 뻔합니다.


그리고 체코대통령의 편지내용 중에 "북한의 확실한 비핵화로 한반도 평화를 바란다." 이런 내용이 있었는데 문재인이 비핵화하고 상관없이 대북제재 완화 구걸할거 예측했었던듯 합니다




신인 허경영,



"2년 안에 또 끌려 내려와..탄핵이 일어나.."




신인 허경영,



"내 말은 입에서 나온대로 이뤄져.."




갈수록 추락하는 문재인 지지율을 보고 있노라니



신인 허경영 예언이 실현될 날도 가까이 보인다.



국민의 기본 생존문제인 경제가 무너지면



대통령과 정권은 금방 무너지게 되어 있다!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