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패널들 공부 좀 하세요. 유트버들은 어떤 사건에 대하여 공부를 많이 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03.31이여진 조회수 689

1. 청와대의 <권력>과 <고급정보>를 이용하여, 부동산 투기를 한 청와대 대변인 김의겸에 관하여.


----흑석동 투기지역으로 발표하기 전  김의겸은 흑석동건물을 무리하게 구입한 과정에 대하여  페널들이 설명해야---


전세금4억 빼고  청와대 관사로 가족과 함께  이사하고, 고향후배가 있는 k은행에서  16억원을 대출받고, 누군가에게 3억6천만원을 무리하게 대출받아서 흑석동 아파트 2채와 상가 1채를 구입한 정황.(이거야 말로 불법대출임) 4억보증금으로 16억원을 대출받는다?????)


---이런 자를 처벌 안하면 누글 처벌할  것인가???

2. 김의겸 해명이 우스운게  아 ~~~내가 샀어요.  집 사는데 무지하고 결정장애가 있어 노모를 부양하기 위해 아 내가 모든 걸 처리했고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었다.

----끝까지 비겁한 변명.

대변인이 청와대 관사에 가족들이 짐 싸가지고 간 경우도  코메디이네.


3. 정부의 대출억제 정책으로  예전에는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 받았지만, 이제는 집을 담보로 대출받으려고 해도  직업이 없으면 대출 안해줍니다.

공시지가 6억아파트로  주택을 담보로 대출받고자 해도 직업이 없다고 은행에서 대출안해줍니다.

근데 전세금 4억으로 16억원을 대출받았다고요??  이거야말로 일반 국민들 피눈물 나게 만드는거네--청와대 백이 좋긴하군---

4. 김의겸 20억원 대출받고 연이자 5천만원이상인데  무리하게 대출받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근 시세차익을 노린 것이죠.


정부가 서민대출은  막으면서도 청와대 직원들은 다  불법대출받고 있군요.  (손혜원은 요즘 잠잠하네?)


--이런 정부 없애야 되고 문재인 내려와야 됩니다.


그리고 박영선건은 ---인사청문회 문제를 비판해야죠--


박영선 본인이 인사청문회에서 왜 철지난 김학의 CD를 발언하죠?? 본인 청문회에서 황교안을 공격하려고 하다가 된통 걸린거 아닙니까?

지리학과? 체육학과 출신이 중소기업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이런 자를  장관후보로 선정한 문재인 정부.. 문을 닫아야 합니다.

그 문제의 동영상은 2006년도에서 2008년로 추정되고  당시영상이 특정인이라고 단정짓기도 어려워 수사대상에서 제외된 것을  박영선이 왜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지도

의문이고  저런 증거물을  유출한 경찰 또는 검찰이 더 문제네--수사기밀 누출죄 아닌가??  그 때 당시는 왜 문제제기를 안했나> 그리고 그것이 어떤 경로로 유입이 되었나를 따져야지.


소득주도성장 주도한 장하성

--모든 사람이 다 강남에 살 필요없다

 본인 청와대 재직기간동안 10억이상이나 재산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본인 소득주도성장을 하다가  <나는 꿈을 쫒는 이상주의자였다고 _멘트 날리면서 중국대사로 갔나요?????

문재인이 머리 식혀서 오라고 중국으로 보냈군요.


참  한심한 정부입니다.

대통령이 좀 안되면 참모들이라도 유능한 사람 채용해야지--다 투기꾼에다 위장전입에다가, 전공인들도 아닌 자들만 후보로 선정하고

이거 조국민정수석 직무유기로 구속수사해야.


--버닝썬은 요즘 잠잠하네-----윤총경과 부인문제는???  잠잠하네.

버닝썬이나 수사를 잘 해라  공소시효지나고 무혐의받은 사건을 시간낭비하면서 수사하지 말고---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