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 이미지

시사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시사쇼 정치다

정치 토크 맛집!
시원하게 속을 풀어드립니다.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신인출현이전까지 지구를 지배해 온 어둠의 세력들의 실체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06.25윤복현 조회수 694

신인 허경영출현이전까지

지구를 지배해 온 어둠의 세력들의 실체는?..

이제 신의 빛에 소멸하는 시대가 열린다



윤복현



지금 벌어지고 있는 전쟁의 본질은 가치전쟁이다. 우주보편적 가치인 책임이 전제된 자유. 인권.공정.시장.나눔.공존이냐 아니면 억압과 학살과 차별과 독식과 폐쇄냐이다. 트럼프에게 에너지를 불어 넣어 새로운 지구를 주도하고 있는 신인 허경영이 지구에 실현하고자 하는 가치는 우주보편적 가치인 책임이 전제된 자유. 인권.공정.시장.복지.공존이냐이다..이걸 거부하는 모든 개인과 나라과 민족은 소멸되고 말 것이라는 사실이다..그리고 한국땅에 사람의 몸을 입고 신이 오셨기때문에 차기통치자는 신인이 하시는 것이며 한반도는 그러한 우주적 가치가 실현되는 문명의 중심core이 되는 것이다.     신은 곧 우주에너지를 맘대로 움직인다. 신인은 현재 트럼프에게 세계질서를 주도하는 에너지를 넣어서 신인의 세계통일의 길을 예비하고 있다..........작금의 좌우여야 등 한국 정치권은 사이비집단이기 때문에 국민의 희망이 되지 못하고 난국해법의 해법이 안되는 집단이다.이 정치권을 신인이 신권으로 청소하게 되는 것이고 국가혁명을 하게 되어 있다. 그것을 한국민과 세계인류는 보게 된다.




신인출현이전까지 지구를 지배해 온 어둠의 세력들의 실체는?




윤복현


오늘은 김일성.박헌영의 요구로 스탈린이 승인해주고 모택동이 군사지원을 해서 김일성일당이 1천만 이산가족과 500만의 사망자를 낳고 한반도를 황폐화시킨 6.25남침전쟁이 일어난 날이다. 김일성의 위장평화공세에 놀아난 나머지 무장해제상태에서 새벽에 기습공격을 받은 것이다. 이에 이승만대통령의 요구로 미국과 유엔군이 동참하여 인천상륙작전을 통하여 북괴군의 허리를 자르고 북진하여 압록강까지 밀고 올라 갔다. 그러나, 100만의 중공군의 인해전술로 후퇴하고 휴전협정으로 다시 분단되었다. 1.4후퇴 당시 미군은 엄청난 희생자를 낳았다.

중공은 6.25때 참여한 날을 승전일로 삼았고 이 승전식에 박근혜가 김정은.푸틴과 나란히 참여한 것이다. 미국이 바라본 박근혜은 미국동맹자가 아니라 중공동맹자로 인식되었을 것이고, 박근혜탄핵으로 나갔을 것으로 보인다. 수만의 미군을 죽게 만든 중공군 승전식에 참여한 박근혜대통령이 미국에게는 중공동맹자라고 인식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고로 대통령이라는 자들이나 소위 보수라는 세력은 개념이라는 것을 챙겨라!!

한미혈맹을 운운하면서 북괴에게 군사지원을 해 주고 수많은 미군을 희생시킨 중공 승전식에 참여한 자를 미국입장에서는 대한민국 대통령이라고 인식하지도 않을 것이기 떄문이다.

문재인을 대통령 만들어준 주범과 공범은 그런 의미에서 중공 승전식에 참여하여 미국의 심기를 건드리고 스스로 탄핵이라는 자기무덤을 파 버린 박근혜대통령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대통령에 취임한 후에 6.25기념식에 모두 불참하고 김원봉.윤이상.신영복 등 소위 북괴에 연계되었던 빨갱이들을 추앙해 온 문재인 역시 탄핵당해도 국민양심과 하늘심판이라고 인식해야 한다.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